생활정보

작업등을 클라이언트에게 아웃소싱 하기

리구엄 2021. 9. 15. 11:11
반응형

작업등을 클라이언트에 아웃소싱 하기

 

아웃소싱

 

 

아웃소싱은 회사의 업무를 외부인에게 넘기는 방식입니다. 외부인은 민간 기업 또는 독립 전문가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업무를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워크플로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종류의 작업을 아웃소싱을 할까요?

 

기업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는 모든 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 통신, 전사 서비스, 고객 서비스, 글쓰기 , 웹사이트 개발 또는 카피라이팅 과 관련된 작업일 수 있습니다 .

 

아웃소싱의 장점

 

회사가 업무를 아웃소싱할 때 받는 혜택이 너무 많습니다. 다른 한편, 일상적인 회사 생활의 일부가 아닌 누군가에게 작업을 할당하는 것은 편안한 직장에서 큰 단계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도 회사는 다음과 같은 주요 이점 때문에 아웃소싱 작업과 관련 하여 프리랜서를 선호합니다. 여기서의 아웃소싱은 BPO중심의 단위가 아닌, 개인중심의 영역을 의미합니다. 

 

  • 비용과 시간 효율성이 높습니다
  • 교육에 투자할 필요성이 없어집니다 (재교육 및 내부업무의 교육을 의미함)
  • 세금 및 직원 임금, 복지혜택에 대한 책임에서 자유롭습니다. 
  • 필요한 분야의 전문가를 고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등이 존재합니다. 

 

프리랜서로서 아웃소싱에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는 항상 자신의 역할을 수행할 사람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랜서로서 고객에게 유용성을 확신시킬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에서 프리랜서를 선택합니다.

  • 높은 평가를 받고 고급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 마감일을 맞추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요구를 쉽게 충족하고 처리과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요구사항을 충족하는데 처리과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무엇보다 프로젝트 요구사항을 충족하는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이 있습니다.
  • 가격도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론 가격전략은 고객의 요구사항, 수행하기를 원하는 작업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프리랜서로의 당부사항

 

 

  • 경험수준과 관계없이 제공된 업무에 최선을 다히기 위해서는 본인스스로의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 가능하면 모든 고객의 이메일에 답장하여야 합니다.
  • 자신을 사업가, 마케터 또는 공급업체로 생각하세요 
  • 자영업 전문가로서 당신은 기술을 마케팅할 전적인 책임이 있음을 명심하여야 합니다
  • 이익과 생산성에 집중하세요
  • 커뮤니케이션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열쇠입니다. 의사소통을 통해서 질문에 답을 명확하게 하여야 합니다.

 

자신을 아웃소싱하는 방법? 고객을 설득하는 방법

 

 

1. 비즈니스 능력을 보여주세요

 

 

감정은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고객은 해당 분야를 광범위하게 이해하고 비즈니스 향상을 위한 새로운 전략을 구현하기에 충분한 연구를 수행한 사람과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훌륭한 연구를 수행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및 문화의 작동 방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의 일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하고 그들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조사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이 웹사이트 전문가이고 웹사이트의 디자인이나 논리에 뭔가 잘못된 것이 있다고 느낀다면, 애둘러 말하는 것이 아닌 자신있게 명확한 진단과 의견을 개진하여야 합니다

 

2. 당신의 기술을 뽐내세요

회사의 배경에 대한 충분한 조사가 이루어지면 귀사의 서비스가 회사의 원활한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주세요. 정량화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구체적인 통계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PRS 1과 PRS 2를 통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면 웹 사이트는 Google 검색 알고리즘에 의해 더 높은 순위를 얻습니다 라고 제시하여야 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이미 수행해야 할 작업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현명하고 한 단계 더 나아가 더 짧은 시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른 대안 솔루션을 알려줍니다. 준비된 프리랜서라면 클라이언트가 언급하는 것을 잊어버린 요점을 알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3. 샘플 제공

클라이언트는 샘플이 매우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 전략입니다. 

그들에게 작업의 몇 가지 샘플을 제공하는 것이 당신의 잠재력을 설명하기 위해 수천 단어의 스토리를 쓰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바로 말보다 행동이 더 중요합니다.

 

포트폴리오는 최종 채용 결정을 내리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타겟팅하는 항목을 강조하고 표시합니다.

 

4. 전문성을 보여주세요

 

처음으로 프리랜서를 고용하는 클라이언트는 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매우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성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연락하는 방법부터 소셜 미디어 존재가 당신의 성격을 반영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당신의 전문성에 대한 볼륨입니다.

추천서등을 첨부하는 것은 큰 보너스입니다. (최근의 추천서는 고객의 후기나 레퍼런스, 기타 리워등으로 대체 입증이 가능함을 포함합니다)

만족한 다른 고객들로부터 조언을 받는 것이 당신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아는 가장 확실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목표를 수용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그들과 강력한 의사 소통 수준을 구축하여야 합니다. 

 

5. 위험 요소 제거

클라이언트가 프리랜서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을 두려워할 수 있는 것은 다른 프리랜서와의 사전 경험이나 귀하와의 첫 번째 경험 때문일 수 있습니다.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품질 작업에 대한 고액지불 위험 
  • 결제 후 작업을 받지 않음 (거부)
  • 잘못된 의사소통 
  • 마감일 미준수 

이외에도 가능성은 많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당신과 같은 상황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시켜야 합니다.

이 문제를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은 복사된 응답이나 템플릿 기반 응답처럼 보이지 않는 맞춤형 직접 응답을 클라이언트에 보내는 것입니다. 귀하의 평가 및 포트폴리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업무를 진행하기 전에 계약 수락부터 결제 거래 프로세스에 대한 합의 유지에 이르기까지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일관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합니다.

 

6. 간결하고 정확하라

위에서 언급한 팁을 보면 모든 것이 포함된 고품질 제안서를 클라이언트에게 보내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짧게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스토리를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같은 직업을 놓고 경쟁하는 다른 프리랜서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바로 요점으로 가서 경험, 인증, 샘플 및 사용후기를 통해 역량을 증명하십시오.

 

7. 예산 문제 논의

 

처음으로 아웃소싱을 하는 클라이언트는 예산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해야 합니다. 아웃소싱은 항상 비용 문제를 수반하며 기업은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예산을 유지해야 합니다. 

예산을 염두해야 하지만,  자신의 요금과 타협하지 마세요. 고객이 각 작업에 얼마나 투자할 수 있는지 논의하십시오.

 

프리랜서로서 당신은 정규 직원을 고용하는 것과 비교하여 고객이 당신을 고용하는 것이 얼마나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시장 가격과 경쟁업체의 가격을 모니터링하여 고객이 공정한 입찰가를 청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저렴하게 고용할 수는 없지만 가장 유능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8. 마감일을 지켜라

다음기회에도 동일한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수입원을 확보하고 싶을 것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아웃소싱을 위해 처음에 연락하도록 하려면 그들의 작업을 최우선 순위로 두십시오.

마감일을 준수하고 고객이 발견한 문제와 문제를 즉시 해결하고 문제를 처리합니다.

작업이 아웃소싱되면 귀하는 단순한 프리랜서가 아니라 실제로 프로젝트 리더입니다. 당신의 리더십 기술을 보여주세요.

 

9. 지침을 명확히 하라

작업을 더 일찍 끝내려는 유혹에서 프리랜서는 나중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을 건너뛰는 경향이 있습니다 . 지침을 철저히 읽고 고객에게 가능한 한 여러 번 질문하십시오. 

그들은 거절하거나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은 그들의 일입니다.

이러한 절차와 명확성은 수정 및 지연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10. 합법성 준수

 

고객은 기밀 유지 조항에 동의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NDA(Non-Disclosure Agreement)에 서명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법적 작업이며 수행 중인 작업의 개인 정보를 유지해야 합니다.

고객의 허락 없이 작업과 관련된 샘플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오히려, 먼저 보안의 중요성과 수준을 사전에 제공하는 방법을 미리 익혀 두세요. 

 

11. 비즈니스 지향적이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사람의 임무는 고객에게 서비스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프리랜서인 당신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업주나 기업가처럼 생각하고 고객이 아웃소싱 작업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경우 명확하게 바로잡을 수 있도록 조언을 해야 합니다.

 

경험을 긍정적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이 그들의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의 일을 통해 그들에게 확신시키십시오. 당신은 침묵의 파트너입니다.

그들이 다른 아웃소싱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에게 돌아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확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웃소싱이 장단기적으로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주십시오.

 

고객에게 아웃소싱을 요청하도록 설득력 있는 메일을 작성하는 방법이 있나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원하는 클라이언트에게 고용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다음은 고객이 아웃소싱하도록 설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 이메일의 내용과 발송 이유를 명확하게 명시 하세요. 당신의 제목은 모든 것을 요약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이메일을 읽는 데 소요되는 클라이언트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왜 당신이 완벽한 사람인지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배경을 조사하고 당신이 발견한 결함을 강조하고 그들에게 동일한 문제에 대한 관련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 및 평가에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 그들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십시오 . 클라이언트가 고용 여부를 결정하는데,  불안하고 걱정한다면 이상한 것은 없습니다.  그들의 부정적인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는 당신의 능력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그들에게 제공하십시오.
  • 다양한 클라이언트에게 맞춤형 개별 이메일을 보냅니다 . 자신을 소개하고 고객의 요구와 관련된 기술과 경험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기업인 클라이언트는 당신이 복사한 이메일을 보냈는지 원본인지 알아낼 만큼 똑똑합니다. 이메일을 작성하는 유일한 목적은 타임라인을 언급하면서 관련 기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아웃소싱 업무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면 아마도 일관된 수입과 성장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비즈니스 성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단순한 노동자가 아닌 사업가처럼 행동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