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보이즈 빌보드

리구엄 2022. 8. 18. 13:44
반응형

아이돌그룹 더 보이즈 (THE BOYZ)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음악 전문매체 빌보드도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 '위스퍼'를 집중 조명했습니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안내와 더보이즈 빌보드 집중 조명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더보이즈 화보
더보이즈 화보

 

 

더보이즈 핫 뉴스 

 

 

더 보이즈는 지난 16일 타이틀 곡 '위스퍼'를 포함한 미니 7집 '비 어웨어 (Be aware)'로 컴백했습니다. 이후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가 17일 오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 

 

티스토리-더보이즈 화보 2
티스토리-더보이즈 화보 2

 

 

같은 날 오후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등장한 더보이즈의 '위스퍼' 뮤직비디오가 공개 직후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습니다. 

 

미국 음악 전문매체 빌보드의 K팝 전문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더보이즈의 신곡 '위스퍼'에 대해서 '더보이즈가 가장 잘하는 것의 정수를 보여준다'라고 소개하였습니다. 

 

티스토리-더보이즈 빌보드 기사
더보이즈 빌보드 기사

 

더보이즈는 지난해 11월 싱글 '매버릭'으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처음 데뷔하였습니다. 올해 미국 투어를 마친 후, 이번 주말 LA에서 여리는 KCON 페스티벌에 출연하는 것 이외에도 '위스퍼'는 그룹의 또 다른 히트를 기록할 준비가 된 것으로 전망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에 더보이즈는 빌보드 케이팝 100차트 첫 톱 10에 진입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11인조 그룹 더 보이즈의 'KINGDOM COME'으로 이주의 케이팝 100 차트 7위에 데뷔하며 첫 톱 10 데뷔를 기록했다. 

지난 3월 Mnet에서 방송된 [킹덤 : 레전더리 워] 파이널 무대를 위해 제작된 이 노래른 한 주간 압도적으로 높은 최다 다운로드 집계량을 차지하며 그룹을 지지하는 강력한 팬덤의 존재를 입증했다. 킹덤은 빌보드 케이팝 100 차트에서 더보이즈가 기록하는 세 번째 곡으로, 지난해 6월 체크메이트가 90위에 이후 10월 더 스틸러가 86위에 오른 바 있다.

- 빌보드 코리아 2021. 11 ㅣ 이민형 - 

 

티스토리-더보이즈 KINGDOME 유튜브 스냅샷
더보이즈 KINGDOME 유튜브 스냅샷

 

 

위스퍼 뮤직비디오 소개 

 

위스퍼 뮤직비디오는 TBZ를 토끼, 반짝이는 풍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다채로운 분홍색과 파란색의 세계가 몰입감을 끌어올려주고 있습니다. 팬들은 멤버 케빈이 하트 모양의 끈으로 묶인 채 시청자에게 소개되는 장면에서 더 짜릿한 순간을 포착한다는 전 세계 팬들의 후기가 많습니다. 

 

티스토리-더보이즈 신곡 위스퍼 뮤직비디오 스냅샷
더보이즈 신곡 위스퍼 뮤직비디오 스냅샷

 

 

더 보이즈 신곡 소개 

 

더 보이즈의 신곡 위스퍼는 지난 16일 공개된 이후 국내 음원, 음반차트와 글로벌 차트까지 모두 최상위권에 오르며 '톱 보이 그룹'이으로 성장한 이들의 놀라우 파급력을 컴백과 함께 전 세계에 입증했습니다. 

 

위스퍼는 발매 이후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차트 18위에 오른 것은 물론 미국, 러시아,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튀르키예 등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아우르며 선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신보 '비 어웨어'는 소년들이 금지된 사랑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웨이브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담고 있는 앨범입니다. 이 중 타이틀 곡 '위스퍼'는 짜릿하게 들려오는 속삭임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오는 순간을 표현한 트랙으로, 더 보이즈만의 청량함과 섹시함, 판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