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무료 시청방법 (가입X, 포인트X, 야매X)

리구엄 2022. 5. 16. 11:30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는 사회, 종료,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토요일 밤의 지닐 찾기, 진실의 눈으로 세상을 지켜보는 방송이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SBS채널에서 공식적으로 무료보기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더 이상 이상한 사이트 회원가입, 무료포인트, 추천 등에 현혹되지 마세요.  읽을 시간도 아깝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확인할께요. 

 

티스토리-그것이 알고싶다 무료보기 설명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요약 

 
1. 공식홈페이지에 접속
2. 방송보기 > 하단메뉴 다시보기 
3. 원하는 회차 검색, 선택 
4. 회차 클릭하면, 4가지 정도 광고가 나옴 (1분 소요)
5. 무료 방송보기 

 

그것이 알고 싶다 무료 다시보기 

 

1.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https://programs.sbs.co.kr/culture/unansweredquestions/main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2. 상단의 메뉴 방송보기 > 하단 세부메뉴 > 다시보기 클릭 

 

티스로리-그것이 알고싶다 메인화면

 

3. 원하는 회차 검색하거나, 클릭하세요. 

 

티스토리-그것이 알고싶다 회차검색

 

4. 해당 회차 클릭하시면 광고 나옴 (4번 정도 광고함. 1분이내) > 광고시청 > 무료보기 시작 

 

티스토리-그것이 알고싶다 광고화면

 

 

잠깐! 실시간 방송은 아닙니다. 실시간 방송은 OTT, 지상파 TV를 통해서 시청하셔야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 다시보기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트10 

 

 

①'미스터리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편 

②'사이코패스 그들은 누구인가'편 

③'사라진 약혼자 김명철 실종사건'편

④'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편 (신정동 연쇄살인사건)

⑤'사각 맨홀에 갇힌 진실'편 

⑥'24번 나들목 미스터리 남해고속도로 실종사건'편

⑦'포천 여중생 살인사건'편

⑧'십자가 죽음의 비밀'편

⑨ '위험한 초대남 - 소라넷은 어떻게 괴물이 되었나' 편

⑩ '버닝썬' 2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