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구 모공각화증 닭살피부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TOP5

리구엄 2024. 3. 26. 11:17
반응형

유전적 요인으로 인한 '닭살피부', 모공각화증을 완화시키는 관리법이 궁금하신가요? 주로 청소년과 성인에게 나타나는 이 질환을 홈케어 하는 방법부터 피부과 추천까지, 강남구 모공각화증 닭살피부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TOP5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강남구 모공각화증 닭살피부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TOP5
강남구 모공각화증 닭살피부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TOP5

 

 

 

목 차 

1. 모공각화증에 대해서 정말 잘 아시나요?
2. 모공각화증 치료방법과 가격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방법)
3. 홈케어 및 관리방법  

4. 강남구 모공각화증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4.1. 휴피부과의원 
 4.2. 투명피부과의원 
 4.3. 한희피부과의원 
 4.4. ST성모피부과의원 
 4.5. 양앤차앤박피부과의원 

5. 강남구 모공각화증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TOP5 요약

 

 

 

1. 모공각화증에 대해서 정말 잘 아시나요?

 

모공각화증은 피부의 모공 주변에 케라틴(피부의 주요 단백질 중 하나)이 과도하게 축적되면서 발생하는 피부 질환입니다. 이로 인해 모공이 확대되고,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며, 때로는 작은 돌기처럼 보이는 증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모공각화증은 특히 팔뚝, 다리, 볼 등에 자주 발생합니다. 이 질환은 대개 무해하지만, 외관상의 이유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2. 모공각화증 치료방법과 가격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방법)

 

① 모이스처라이저 사용

피부를 적절히 보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습제는 피부의 건조함을 줄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습제 중에는 우레아, 락틱 애시드, 글리세린, 세라마이드가 포함된 제품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구매비용은 제품마다 다릅니다. 



② 화학적 박피제 사용

살리실산, 글라이콜릭 애시드, 레티놀과 같은 화학적 박피제가 모공각화증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의 재생을 촉진합니다. 세션당 10~30만 원 정도 발생합니다.



③ 물리적 박피

마이크로더마브레이전(미세한 결정을 사용하여 피부를 각질 제거하는 절차)이나 전문적인 스크럽을 사용한 각질 제거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사용은 피부를 자극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5~15만 원 정보 발생합니다. 



④ 레이저 치료

특정 레이저 치료는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모공의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 치료는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콜라겐 생성을 늘려 피부 질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레이저치료가 아닌 전체적인 부위에 치료를 하기 때문에 15~50만 원 정도 발생합니다. 



⑤ 토피컬 레티노이드

레티노이드는 피부의 셀 턴오버를 증가시켜 죽은 피부 세포의 축적을 줄이고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달 정도 사용 처방기준으로 2~5만 원 정도 발생합니다. 

 

 

3. 홈케어 및 관리방법  

 

① 적절한 피부 관리

매일의 피부 관리 루틴에 보습과 각질 제거를 포함시키세요. 너무 자주 또는 강하게 씻는 것은 피하고,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피하세요.


② 온화한 세안제 사용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거나 자극할 수 있는 강한 세안제 대신, 온화한 세안제를 사용하세요.

 

③ 보습

피부를 깨끗이 한 후에는 항상 보습제를 사용하여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주세요. 특히 샤워나 목욕 후에 피부가 아직 촉촉할 때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④ 자외선 차단

자외선 노출은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고 피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외출할 때는 반드시 SPF가 포함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세요.

⑤ 건강한 식습관 유지

건강한 식습관은 피부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 채소, 전곡류, 건강한 지방을 충분히 섭취하세요.

⑥ 충분한 수분 섭취

하루에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분은 피부 세포에 필수적이며, 피부의 탄력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인 의료 상담: 피부 상태가 개선되지 않거나 더 악화되는 경우에는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는 개인의 피부 상태와 필요에 맞는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공각화증의 관리와 치료는 일관성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피부 관리와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적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의 지시에 따른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자가 진단이나 치료보다는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4. 강남구 모공각화증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피부과전문의를 통한 상담이 우선입니다. 대부분, 피부과전문의는 모공각화증에 대해서 피부상태에 따라서 적절한 치료법과 기간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무조건, 약이나 장비를 통한 치료를 먼저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유전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10회 이내면 치료가 되는 편이나, 피부상태에 따라서 증감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강남구의 피부과전무의 병원중 후기나 꼼꼼한 상담, 치료후기가 우수한 곳을 선별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후기내용 중 모공각화증에 사용되는 레이저, 박피, 약물처방등에 대한 내용을 별도로 추려보았습니다. (전문성과 경험은 기본이고, 치료 횟수등을 고려하여 접근성은 굳이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4.1. 휴피부과의원 

 

①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433 9층 2호 (청담동, 청담서울클리닉빌딩)  

http://wart.kr/

 

휴피부과 - 사마귀/티눈 클리닉

 

wart.kr

 

 

③ 최신 리뷰/후기

후기 1 ⭐⭐⭐⭐⭐ 레이저토닝 
사마귀 주사 치료로 유명한 피부과에요. 유명한 만큼 대기시간은 당연히 생각하셔야 하고요! 뭐 레 피부과 레이저 이런 치료가 아니므로 치료시간이 길지 않아 생각보단 금방이에요. 유명한 만큼 지방에서 오는 환자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고, 의사 선생님 또한 친절하십니다. 전 부위가 부위인마 큼 (손톱바로옆) 아직 다 낳지는 않았는데 다른 부위치료로는 주사치료만큼 확실한 방법 없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만큼 경험 많은 곳이 이 병원이고요.


후기 2 ⭐⭐⭐⭐⭐ 피부과진료 
동네 의원이고 여러 번 다른 증상으로 찾은 피부과 의원입니다. 원장님은 한분이시고, 진지한 표정으로 진료실에 들어가면 아픈 부위 설명해 달라고 하시고, 이렇고 저렇고 말씀드리면 증상 보여달라고 하시고 보신 후 자세히 설명해 주십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손전등까지 비춰가시며 진료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고, 이런 증상이 생긴 원인을 이추 짚어주시는데 진짜 맞는 경우여서 저도 깜짝 놀랐고, 의사 선생님께서 앞으로 어떻게 하라고 조치까지 알려주셔서 앞으로 이 동네 사는 동안 항상 찾을 예정인 피부과예요!


후기 3 ⭐⭐⭐⭐⭐ 피부과진료 
피부트러블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일단 병원접근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청담역 근처에 피부과가 별로 없었고 이 병원빌딩에 병원이 모여있어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병원시설이나 인테리어가 깔끔했고 간호사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대기도 길지 않았습니다 의사 선생님도 친절하셨고 비교적 꼼꼼하게 상태진행을 물어보셨고 증상을 봐주셨습니다 약 복용 시 유의점도 소상하게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병원시설도 쾌적하고 치료도 잘 되는 것 같아 만족합니다


후기 4 ⭐⭐⭐⭐⭐ 피부과진료 
동네피부과에서 사마귀 치료를 받았던 경험이 있었는데, 미용시술을 주로 하는 곳이라 피부질환을 주로 진료하는 곳을 검색해서 방문했던 피부과예요. 증상이 있을 때 1년에 2~3번 정도 갔었는데 거리가 멀어서 요즘은 못 가고 있어요. 사마귀, 티눈 전문 피부과라고 해서 갔는데 간 김에 다른 부위 증상도 말씀드렸고요. 사마귀, 티눈은 바로 환자 상태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해주시고요. 제 경우엔 조직검사 해 볼 필요성이 있다며 큰 병원에 가 보라고 소견서도 써주셔서 더 신뢰가 갔어요. 미용 쪽 시술은 하지 않는 병원이라 신뢰가 가고, 의사 선생님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는 편이에요. 나중에 다른 병원에 가게 되더라도 본인 증상에 대해 알고 있는 게 좋다면서 진단명도 몇 번씩 말씀해 주시고, 진행과정이나 주의사항 등도 잘 설명해 주셨어요.


후기 5 ⭐⭐⭐⭐⭐ 피부과진료 
인터넷 검색 중 정직하게 잘 보신다는 후기를 읽고 무작정 찾아갔습니다 잘 고쳐지지 않는 구순염 때문에 갔는데 선생님께서 상냥하시고 무엇보다도 뭐는 되고 뭐는 안된다 정직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여기서 처치를 받은 건 아니지만, 제가 그동안 써온 연고나 치료내용만 보시고도 의학적 치료의 한계를 말씀해 주셔서 별다른 치료는 권하지 않으시고 조직검사를 위한 대학병원을 권해주셔서 똑같거나 비슷한 치료를 굳이 받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4.2. 투명피부과의원 

 
 

①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1 3층 (역삭동, KR타워)

②  https://toomyungskin.com/

 

투명피부과

투명피부과

toomyungskin.com

 

 

③ 최신 리뷰/후기

후기 1 ⭐⭐⭐⭐⭐ 색소침착 
의사 선생님이 정말 편하고친절하세요. 딱히 권하는것도 없고, 자세히 정성껏 설명 잘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다만..좀 비쌉니다ㅎㅎㅎㅎ 물론 효과가 그만큼 좋을거라 크게 기대하고는 있습니다만..강남역쪽의 저렴한 의원보다 4-5배 정도 비쌉니다. 비싼만큼 효과좋고. 부작용 없을거란 믿음으로 다녀보려합니다. 암튼 의사선생님 친절해서 넘 좋아요! 효과 보면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네요.


후기 2 ⭐⭐⭐⭐⭐ 피부과진료 
한줄평: 직장인이 가기 좋은 피부과 병원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역삼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웠어요 피부 보자마자 바로 설명해 주시고 현미경으로 조직검사? 도 하시면서 질환에 대해 설명해 주시는데 전문의인 게 느껴졌어요ㅎㅎ 광합 치료인가 그것도 받으라고 해서 대기하는데 간호사님들이 아무도 모르신 건지 10분 정도 방치되어 있는 저를 원장님이 보시고 치료받았네요...ㅠㅎ 병원리뷰: 시설은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직원들은 엄청 친절하진 않지만 기분 나쁠 정도의 불친절함도 없고 그냥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후기 3 ⭐⭐⭐⭐⭐ 피부과진료, 화장품 처방 
딱 원하는 진료만 집어서 잘 봐주세요 그리고 제*** 로션 처방받았는데 잘 쓰고 있어요 의사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 진료 봐주시고 대기시간도 짧아서 근무시간에 잠깐 다녀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병원도 쾌적하게 잘 갖쳐져 있어요 제*** 로션이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매할 수 있는데 이 병원 통해서 잘 구매했습니다 다음에도 역삼에서 피부과 갈 일 있으면 이 병원에 갈 거예요~

후기 4 ⭐⭐⭐⭐⭐ 피부과진료 
겨울철 피부 건조함과 가려움이 심해 내원했습니다. 점심시간 직전에 갔더니 환자도 많지 않아 거의 바로 진료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병원 내부는 생각보다 큰 편이고 매우 청결합니다. 간호사 분들이 여러 명 계셨던 것 같은데 모두 친절하십니다. 여의사 선생님께서도 증상과 관리법 모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함께 처방받은 크림이 약간 비싸네요 이 부분 빼면 모두 만족합니다


후기 5 ⭐⭐⭐⭐⭐ 피부과진료 
원장님은 친절하시고 진료 잘 봐주십니다. 
대충 하는 느낌 없고 열심히 하시는 느낌..?
공장식으로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긴 전문적인 느낌 들어서 괜찮았습니다. 
앞에 계신 직원들도 친절하고 괜찮습니다.
병원 시설은 매우 깨끗하고 위치 좋습니다. 
대기 시간은 많이 길지 않고 금방 내 차례 와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갈 의향 있고 치료 후 결과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4.3. 한희피부과의원 

 

①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9층 901호 (역삼동, 송촌빌딩)

②  http://www.hanhui.co.kr/

 

한희피부과

좁은이마 헤어라인 이마제모, 보톡스, 필러, 피부관리, 서울대 피부과전문의.

www.hanhui.co.kr

 

 

③ 최신 리뷰/후기

후기 1 ⭐⭐⭐⭐⭐ 피부진료, 알레르기 (두드러기)
토요일에도 오후까지 진료하는 병원이라 방문함. 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았음. 의사가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고 부담 없는 약과 연고로 처방해 줌. 조심해야 할 것들 등도 설명해 줘서 도움이 되었음. 의사 외에 다른 직원들도 친절함.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시간이 거의 없었음. 아무래도 토요일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문 연 약국이 같은 건물이 아닌 조금 멀리 있었던 게 단점이라면 단점.


후기 2 ⭐⭐⭐⭐⭐ 피부과진료 
한줄평: 친절하시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너무 따가워서 갔습니다. 보시자마자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왜 아픈지 왜 따가운지에 대해서 잘 설명해 주셔서 바로 어떤 병명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친절하시고 좋아요 병원리뷰: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특히 시설이 너무 깨끗했습니다. 대기시간도 짧아서 점심시간에 잠깐 이용한 건데도 문제없었습니다. 저는 보험을 받아 금액도 적당하다 느꼈습니다.


후기 3 ⭐⭐⭐⭐⭐ 피부과진료, 화장품 처방 
딱 원하는 진료만 집어서 잘 봐주세요 그리고 제*** 로션 처방받았는데 잘 쓰고 있어요 의사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 진료 봐주시고 대기시간도 짧아서 근무시간에 잠깐 다녀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병원도 쾌적하게 잘 갖쳐져 있어요 제*** 로션이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매할 수 있는데 이 병원 통해서 잘 구매했습니다 다음에도 역삼에서 피부과 갈 일 있으면 이 병원에 갈 거예요~

후기 4 ⭐⭐⭐⭐⭐ 피부과진료 
모두닥에서 피부과 전문의로 찾아보고 방문했어요. 퇴근 후 방문했던 거라 대기시간 거의 없었습니다. 모두닥 후기처럼 의사 선생님께서 증상과 예상 원인, 사후 대처 관련해서 엄청 자세하게 잘 설명해 주시고 시술 권유도 전혀 없었어요. 진료비도 피부과 치고 저렴했고 약도 보험되는 약으로만 처방해 주셨네요. 피부가 엄청 가려웠는데 하루 만에 가려움 증상은 사라졌어요. 다음에도 피부 질환 생기면 방문하려고요. 모두닥 후기 덕에 회사 근처 좋은 피부과 알았습니다.

후기 5 ⭐⭐⭐⭐⭐ 피부과진료 
여드름 염증약 처방받으러 갔는데 레이저 치료권유 등의 과잉진료 없이 진찰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병원도 쾌적한 편이고 역이랑도 가까워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피부과전문의 셔서 더 신뢰가 갑니다

 

 

 

4.4. ST성모피부과의원 

 

①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69 2층 (삼성동)

http://stskin.com/

 

ST성모피부과

청담동, 삼성동 피부과전문의, 여드름, 기미, 모공, 리프팅, 피부질환, 삼성중앙역 에스티성모피부과

stskin.com

 

 

 

③ 최신 리뷰/후기

후기 1 ⭐⭐⭐⭐⭐ 피부진료
퇴근 후에 집 근처병원 검색 후에 예약 없이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문 닫기 20분 전에 도착해서 조금 기다렸다 바로 진료받았습니다. 간호사분들은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은 느낌이었지만 의사 선생님은 설명도 찬찬히 엄청 친절하게 진료해 주셨습니다. 병원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느낌처럼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병원 끝나갈 무렵 에라도 방문해서 약처방받아 바르고 잤더니 한결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재방문 추천하고 싶은 피부과입니다^^


후기 2 ⭐⭐⭐⭐⭐ 피부과진료 
민감피부, 알레르기성 피부로 환절기마다 피부과 출석이 일상인 저는 이번에도 빨갛게 올라오고 가려운 알러지 피부 때문에 피부과에 방문했습니다. 에스티성모피부과는 직장과 가까워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접수부터 친절한 응대가 인상 깊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진료를 봐주실 때도, 피부를 꼼꼼하게 살펴주시고 그에 따라 연고와 약 처방을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며 친절하게 해 주셨습니다. 여행 간다고 하니 여분의 약도 챙겨주셔서 맘 놓고 여행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후기 3 ⭐⭐⭐⭐⭐ 피부과진료
어느 날부터인가 발톱이 부스러지고 노랗게 변하기 시작하여서 가리기에만 급급하였는데 점점 심해져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무좀은 제대로 치료를 받아야 한다기에 병원을 찾았습니다. 조금 부끄러운 마음도 있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아무렇지도 않게 친절하게 진료해주셔서 저역시도 편하게 진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병원은 매우 청결하였고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후기 4 ⭐⭐⭐⭐⭐ 피부과진료 
어렸을 때 앓았던 아토피가 새로 이사를 간 후 새집증후군으로 인해 재발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늘 아토피로 병원에 가면 아토피 상처를 없애주는 먹는 약이나 바르는 약을 처방해 주셨는데 이 선생님은 상태를 보시더니 간지럼을 완화시키는 약을 처방해 주셨어요! 이미 생긴 상처를 지우는 것보다 상처가 심화된 원인을 잡아주신 거였어죠. 실제로 약을 먹고 간지럼이 확실히 줄었고, 손을 대지 않으니 상태도 훨씬 나아졌어요! 1주일 후에 상태 보고 다시 방문하라고 하셨는데 병원을 다시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효과가 좋았어요. 약을 잘 맞는 걸로 처방해 주셨는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아토피가 완치가 안 되는 질환이다 보니 2달이 지난 지금 재발하기 시작했는데요 전 다시 이 병원에 가서 진료받을 거예요!

후기 5 ⭐⭐⭐⭐⭐ 피부과진료 
아토피 피부 때문에 내원했습니다. 피부 질환의 원인을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기본 진료받고 주사 따로 맞았습니다.  가본  피부과의원 중에서는 가장 친절했습니다 또 원장선생님과 데스크
안내해 주시는 분들 간호사분들까지 친절하고 병원내부도 관리가 잘 되어있는 듯 깔끔합니다. 대기시간이 짧아서 좋았습니다 피부질환은 빠른 진료와 치료가 중요한 것 같아요. 고민 말고 내원 추천드립니다.

 

 

 

4.5. 양앤차앤박피부과의원 

 

①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40 310~313호 (도곡동)

②  http://www.cnpyj.com/

 

 

③ 최신 리뷰/후기

후기 1 ⭐⭐⭐⭐⭐ 피부진료
예약하고 가 서대기거의 없이 진료 봤어요 피부알레르기 때문에 치료하려고 상담했어요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설명 잘해주세요 개인방에서 진료받을 수 있어서너무편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 도친절하신편이에요
안은 좁아서 사람이 많으면 조금 복잡한 편입니다.
시설자체는 깨끗합니다


후기 2 ⭐⭐⭐⭐⭐ 피부과진료 
귀에 염증이 생겨서 버티다가 찾아갔습니다. 데스크 분들은 친절했고. 사람이 없어서 대기가 거의 없었습니다. 진료까지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간단한 진료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의사분이 친절하셨어요~ 지루염 같은 게 많이 발생한다고 연고를 처방해 주시더라고요. 귀가 너무 간지러운데 이걸 바르면 좀 나을 것 같습니다.

후기 3 ⭐⭐⭐⭐⭐ 피부과진료
의사 선생님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증상에 대한 설명과 처치에 대한 설명을 차근차근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불안하지 않고 안전하게 치료 잘 받고 왔어요! 같은 피부질환으로 전에도 갔었는데, 기억하시고 친절하게 병력까지 알려주셨습니다. 치료뿐만 아니라 차트를 보지 않고서도 환자가 어떤 질병으로 방문했고 어떤 치료를 받았는지 모두 기억하고 응대해 주는 모습이 감사했습니다.

후기 4 ⭐⭐⭐⭐⭐ 피부과진료 
피부상태를 꼼꼼히 살펴본 후 내 피부에 맞는 알맞은 진료가 이루어졌고 어떻게 치료하고 개선해야 할지 자세히 알려주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내부가 깨끗하여 편하게 기다릴 수 있다.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었다. 알레르기성 피부염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평소에 관리해야 할 사항도 간단히 안내받아서 비교적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진료이기에 또 찾을 의향이 있다.

후기 5 ⭐⭐⭐⭐⭐ 피부과진료, 쿨젠
얼굴에 열감아 많아서 트러블도 올라오고, 홍조끼가 있어서 가끔 들리는 병원인데, 이번에는 쿨젠 관리만 받고 왔습니다. 어릴 때부터 다니던 병원이라 그런지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원장님도 친절하셔요!!

 

 

 

5. 강남구 모공각화증 홈케어 치료 방법 피부과 추천 후기 TOP5 요약

 

모공각화증은 피부 모공 주변의 케라틴 축적으로 발생하는 질환으로, 보습, 화학적 및 물리적 박피, 레이저 치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치료 방법과 비용은 개인의 피부 상태와 선택하는 병원에 따라 달라지므로,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