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리구엄 2024. 3. 26. 07:10
반응형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을 때 최신 검사장비, 시설, 비용, 검사 종류 등에 대해서 비교한 후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정보를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건강검진을 받기 전에는 충분한 수면과 식사를 취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금식), 검사 전에는 복장과 준비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검진은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그 위험 인자를 조기에 치료해 건강을 유지하고 회복하는 데 필요합니다. 

 

 

 

 

 

목 차 

 

1.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시 고려해야 할 사항

2.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2.1. 청포도내과예방의학과 의원

2.2. 우리 좋은 내과의원

2.3. 미래연세내과의원 

2.4. 베스티안서울병원 

2.5. 김차현내과의원

3.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요약

 

 

 

 

 

 

1.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으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꼭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사항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간과되기 쉬운 요소들이 있습니다. 평소에 스스로 체크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① 나이와 건강 상태 : 나이와 건강 상태에 따라 적절한 검사를 받으세요.

 

중장년 건강검진 시 정기적 검사항목 (예시)

① 혈압 검사: 고혈압은 심장병, 뇌졸중, 신장병 등의 위험 요인입니다. 정기적인 혈압 검사는 이러한 위험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② 콜레스테롤 검사: 콜레스테롤은 심장병의 위험 요인입니다. 적절한 식습관과 운동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③ 당뇨 검사: 당뇨는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위험 요인입니다. 정기적인 검사로 조기 발견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검사는 우리 동네에 가까운 병원이나 건강심사평가원에서 인증받은 지역의 고혈압, 당뇨 등에 대해서 치료등을 잘 케어해 주는 병의원을 찾아서 가는 것이 비용을 줄이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다만, 다른 질병이나 가족력, 개인별 특징에 따라 다른 정밀검진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에서 추천해 드릴게요. 

 

 

 

② 가족력 : 가족 중에 질병이 있는 경우, 해당 질병에 대한 검사를 추가로 받으세요.

③ 생활습관 :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세요.

④ 비용 : 예산에 맞는 검진을 받으세요.

⑤ 검진 결과와 상담 : 검진 결과를 확인하고 상담필요시 조기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소견이 발견된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하세요. (대부분 식사를 했거나, 평소 복용하는 약으로 인해서 수치가 올라간 경우 가족력에 의한 추가진단등으로 나타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건강검진은 직장인, 채용 대상자, 정기 검진 대상자 등 다양한 사람들이 받습니다. 최근에는 대형 병원과 중소형 병원이 모두 다양한 종류의 검진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본인에게 맞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건증 발급, 빠른 검진 결과, 특수 검진 등 특정 목적으로 병원을 찾는 경우 후기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1. 청포도내과예방의학과 의원 

 

 

① 서울시 성동구 금호로 158-2 2층 

②  https://blog.naver.com/greengrape777

 

청포도내과 : 네이버 블로그

내과 예방의학과/건강검진 전문 청포도내과

blog.naver.com

 

 

③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 보건증발급 12,000
보건증 발급하러 갔어요.
원장님은 되게 친절하시더라고요. 
이상 있으면 연락 갈 거고 걱정하지 말라며 친절하게 답해주셨어요


후기 2 ⭐⭐⭐⭐⭐ 건강검진 12,000
간호사분이 통화할 때는 시크하셨지만 직접 방문드리니 친절하셨어요 ㅎㅎ여기는 항상 바쁘신 거 같더라고요 진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건증도 잘 발급받았어요 다음에도 재방문 꾹 수고하세요


후기 3 ⭐⭐⭐⭐⭐ 내과검진  5,200
소화가 안돼서 진료받으러 갔어요! 신금호에 오래 살았지만 사실 다들 오래된 병원들이거나 유명하여 대기가 길어서 의사 선생님과의 진료시간이 짧은 편인데.. 이곳은 예약만 하면 바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좋아요! 저희 부모님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왜 속이 안 좋은지 무엇 때문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약 먹고 나서는 소화가 잘돼 밥을 너무 잘 먹게 되어 살이 쪄 버렸네요 ㅠㅠ..


후기 4 ⭐⭐⭐⭐⭐ 내과검진, 감기  4,800
감기가 걸려서 내원했어요.
보통 진료받을 때 짧은 진료로 많이 아쉬운데 친절하게 자세히 잘 설명해 주세요.
사람도 많이 없고 새로지어서 청결해요.
선생님이 얼마나 친절하신지 병 걸리면 여기만 다니려고요.
혈압약 타러 병원 다녀야 하는 데 이곳으로 정착하려고 합니다.
건강검진도 진행하는 것 같은데 홀수년이 되면 받으러 갈 예정입니다.
신금호역 바로 앞이라 길 찾기도 쉽답니다


후기 5 ⭐⭐⭐⭐⭐  내과검진, 피부치료  4,700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셔서 진료 볼 때 편하게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궁금한 것도 잘 설명해 주시고요~
병원도 생긴 지 얼마 안 된 건지 시설도 깨끗하고 진료 대기시간도 길지 않았어요! 
건강검진차 방문하면서 추가적으로 제가 필요했던 피부 진료도 봤어요 약 처방도 잘해주시고요!!
금호동 주민이라면 이 병원 추천합니다 전 계속 다닐 거 같아요~~ 과잉진료도 없고요!! 추천합니다

 

 

 

 

2.2. 우리 좋은 내과의원 

 

①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410L동 203~204호 

②  https://woorigood1230.modoo.at/

 

[우리좋은내과 - 홈]

왕십리내과,상왕십리내과,건강검진,내시경,여의사전문의

woorigood1230.modoo.at

 

 

③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 건강검진  10,000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19년도에 왕십리 뉴타운 이사 와서 내과는 여기로 정착했답니다
매번 엄마처럼 꼼꼼하게 진료 봐주세요. 원장님 너무 따스워서 엄마 같아요 ,,, 
한 가지 단점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대기시간이 기닿습니다. 그래서 급하신 분들은 미리 예약 방문 하는 게 좋겠어요


후기 2 ⭐⭐⭐⭐⭐ 건강검진  4,800
공단에서 하는 기본 건강검진 하러 갔는데, 여의사분이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주셔서 저희 가족들에게도 추천해서 잘 다니고 있어요. 이사 와서 아는 병원이 없어 후기만 믿고 갔는데 역시 잘 간 것 같아요.


후기 3 ⭐⭐⭐⭐⭐ 건강검진  15,000
위염증상이 있어 방문했는데 가능성 있는 원인과 약처방을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진료 잘 받고 왔습니다.


후기 4 ⭐⭐⭐⭐⭐ 내과검진 4,700
여자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반복되는 작은 위경련... 저에게 있는 거 처음 알았고요 따끔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제 조심해서 음식 먹고 있습니다. 병원분위기가 조용하고요. 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링거 맞은 적도 있는데 따로 공간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있고요 지인추천받은 곳인데 왜 추천했는지 알 것 같아요! 센트라스에 병원이 많아요. 내과는 이곳 꼭 추천합니다!


후기 5 ⭐⭐⭐⭐⭐  내과검진  6,000
너무 친절하셨네요 요즘 시기가 이래서 미열 때문에 갔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코도 봐 주시고 소독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셨고요.
대기인원이 확실히 많긴 했어요 다만 다른데 불 친절한데 가는 거보다 여기 가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안에 초음파부터 내시경까지 다 준비되어 잇는 거 같아서 좋네요 의사 선생님 엄청 바빠 보이시던데ㅜ 꼭 건강 챙기셔서 오래 병원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3. 미래연세내과의원 

 

① 서울시 성동구 금호로 94 2층 203호 

②  02-2292-1120

 

 

③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 건강검진 35,000
채용신체검사받을 때 항상 가는 곳이에요. 
모든 검진을 번거롭게 왔다 갔다 하지 않고 1층에서 다 받을 수 있어서 여기로 와요. 가끔 주차자리가 없어서 난감하지만 그것 말고는 모든 것이 빠르게 일사천리이고 선생님도 친절하신 편이에요. 
서울페이가 안 되는 점은 좀 아쉬워요 
피검사도 아프지 않게 해 주시네요


후기 2 ⭐⭐⭐⭐⭐ 건강검진, 위내시경  203,700
원장님이 내시경 전문의시라서 신뢰가 많이 갔습니다. 그런데 진찰을 받을 때 다른 검사들을 하는 것이 좋다고 권유를 받았는데 약간은 부담스러웠습니다


후기 3 ⭐⭐⭐⭐⭐ 건강검진 70,000
올해 홀수달 검진해 가 되어 계속 검진받던 병원에서 받았고요.
기본검진에 수면내시경 추가 검진. 받았는데 약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여쌤분들께 검진받다 보니 여성전문진료 혹은 수면내시경 검진 시 마음이 놓입니다.


후기 4 ⭐⭐⭐⭐⭐ 건강검진 110,000
건강검진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남편과 함께 기본 건강검진 외 초음파 검사 및 비수면 위내시경 진행하였는데 너무 친절한 설명과 꼼꼼한 검사가 좋았습니다 순서도 빠르게 도는 편이고 예약 시스템도 좋고 병원이미기가 밝아서 좋아요


후기 5 ⭐⭐⭐⭐⭐  건강검진 35,000
저는 공무원 채용 건강검진으로 방문했습니다 검사하고 검사서 잘 써주셨습니다 다른 병원보다 약간 저렴하고 가까워서 방문했는데 만족합니다

 

 

 

2.4. 베스티안서울병원 

 

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82 베스티안 서울병원 

②  http://www.bestianseoul.com/

 

베스티안 서울병원

화상전문병원,화상응급진료,소아화상,화상재건성형,화상흉터치료,중증화상,특수화상, 야간진료,건강검진,내과,서울,경기,강북화상병원

www.bestianseoul.com

 

 

③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 외과검진 8,000
흉터 관리로 상담받았고 따로 처치할 부분이 없어 별도의 치료는 받지 않았습니다. 다만 걱정이 되어 계속 질문을 드리니 질문에 대한 답을 상세히 해주셨고 추가적으로 대학 병원에 진료 의뢰도 해주셨습니다.

흉터로 걱정이 굉장히 컸는데 상세히 설명해 주시고 답변 주시는 선생님을 만나 마음을 놓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병원이 워낙 규모도 크고 효율적으로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후기 2 ⭐⭐⭐⭐⭐ 건강검진  40,000
입사 후에 건강검진받으러 갔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별로 안 기다리고 금방 금방 진행됐습니다
그냥 딱 전형적인 건강검진 느낌이었습니다


후기 3 ⭐⭐⭐⭐⭐ 검진  56,720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병원주차는 발레인데 좀 좁고 그랬다 어쨌든 병원은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차 가지고 오면 주차도 되고 주차비 없이 발레도 되고 좋다 피부괴사로 병원에 갔는데 소독도 세게 하고 약도 많이 발라주고 잘 나아지는 것 같다 그래서 많이 좋아졌다 약 먹음 배도 아프고 속도 안 좋은데 약도 좋게 써주시고 자주 가고 싶은 병원이다. 유명한 병원이고 병원급이니 좋다고 생각한다


후기 4 ⭐⭐⭐⭐⭐ 화상치료  25,600
베스티안 병원에 화상으로 진료받았어요
역시 화상에는 베스티안병원이 유명하죠. 저도 상처가 생기기 싫어서 방문했는데 드레싱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재료도 아끼지 않으세요 명의십니다 최고예요 굳굳


후기 5 ⭐⭐⭐⭐⭐  건강검진, 보건증발급  20,000
저는 보건증 떼려고 다녀왔어요!
프런트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간호사 선생님들도 친절하셨어요.
보건증 잘 발급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5. 김차현내과의원 

 

①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75 

②  02-2294-4020

 

 

③ 최신 리뷰/후기, 가격

후기 1 ⭐⭐⭐⭐⭐ 복통  5,900
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우울한 날 갔었는데 증상도 나아지고 기분도 나아졌었어요. 그날 일기장에 썼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동네 이사 오고 처음 가본 내과였는데 약간 허름한 외관이라 반신반의하며 갔었으나 상세한 설명과 친절한 서비스로 방문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후기 2 ⭐⭐⭐⭐⭐ 독감예방접종,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40,000 / 150,000
의사 선생님이 밝고 유쾌하시고 친절하십니다. 만족하며 다닙니다. 이곳에서 백신 주사, 예방 주사 등도 맞았으며 내과 관련 증상이 있으면 이곳부터 방문합니다. 건물 자체는 오래되었고, 사람도 많고, 접수해 주시는 분도 한 분이고, 의사 선생님도 한 분인지라 대기는 오래 하는 편입니다.


후기 3 ⭐⭐⭐⭐⭐ 건강검진 20,000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병원 시설도 잘 돼있었고 간호사분들이랑 의사 선생님 분들도 친절하게 잘해주셨습니다 음.. 그리고 진료 대기순서를 화면 같은 데다가 띄워주셔서 조금은 덜 지루했던 거 같습니다


후기 4 ⭐⭐⭐⭐⭐ 건강검진  40,000
정말 친절하시고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갑자기 아파서 급하게 가느라 걱정이 많았는데.... 원인도 잘 설명해 주셨답니다 간호사분도 잘 살펴주셨어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후기 5 ⭐⭐⭐⭐⭐  건강검진 25,500
한줄평: 내과 갈 일 있으면 여기로!

선생님이 정말 정말 꼼꼼하게 진료를 봐주십니다. 그리고 정말 친절하세요! 환자를 편안하게 해 주시는 분이신 것 같아요 이런 의사 선생님 처음 봬서 정말 신선했고 좋았습니다.

병원리뷰: 한 자리에서 오래 영업한 곳이라서 그런지 건물 자체는 낡았어요! 그런데 저렴하게 진료를 볼 수 있고 운장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꼼꼼하게 진료 봐주셔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유명한 동네 내과다 보니 방문객이 많아서 대기시간은 긴 편이에요

 

 

 

3. 성동구 성수동  건강검진 병원 위치 비용 종류 후기 TOP5 (채용 직장 보건증) 요약

 

 

성수동 인근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병원 중에서 후기가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보건증 조기 발급이나 정기 검진을 받으실 계획이라면, 2~3곳을 비교하여 의료진, 검사 항목, 이용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건강검진을 통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