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순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워크넷 여성 중장년 알바)

리구엄 2024. 1. 5. 14:50
반응형

화순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구인구직 게시판, 교차로 및 채용사이트를 통해 민간, 공공, 일자리사업, 알바, 중장년, 여성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순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워크넷 여성 중장년 알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 보세요.

 

 

 

화순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워크넷 여성 중장년 알바)
화순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워크넷 여성 중장년 알바)

 

 

 

 

 

홈페이지 채용정보와 공공근로, 구인구직 게시판등을 제대로 이용하시려면 구직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중장년분들께서도 급하게 일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잡코리아, 교차로, 알바몬 같은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목 차

1. 화순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2. 화순군청 일자리 취업사이트 모음

3. 화순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공공근로)

4. 화순군 지원금 조회, 신청방법 

 

 

 

 

 

 

1. 화순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실시간 최신 화순군 일자리는 잡코리아, 알바몬, 사람인, 워크넷, 교차로 등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화순군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는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순군청 홈페이지
화순군청 홈페이지

 

 

 

 

 

화순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하는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취업정보와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직자들이 원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구인구직 게시판에서는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의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업분석, 취업알선, 직무교육, 취업교육, 심리상담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화순군 일자리 게시판은 공공기관 중심의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일자리 게시판과 워크넷을 이용하시면 보다 많은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 게시판을 이용하려면 일자리 게시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후 원하는 기업명, 업직종, 직무 등을 입력하여 검색하면 맞춤형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주요 일자리 검색 및 조회는 가능합니다. 

 

 

화순군청 홈페이지 > 참여마당 > 군민참여 > 채용공고 

 

 

 

화순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화순군 일자리 채용공고
화순군 일자리 채용공고

 

 

 

 

 

현재 화순군청 일자리는 화순스포츠클럽 행정직원 채용, 전남수어통역센터 직원채용, 공립 화순아이샘터어린이집 교직원 채용 모집, 공정선거지원단 모집, 사무직원 결원 대체 인력,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직원 채용, 공립 화순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직원채용 공고등의 공공기관 중심의 채용정보가 많습니다. 

 

 

워크넷등을 살펴보시면 중장년 분들이 자주 찾는 일자리를 유형인 음식점, 편의점, 마트, 캐셔, 경비, 청소(미화), 요양보호사간호조무사등의 일자리가 많습니다. 

 

 

 

워크넷 화순군 일자리 바로가기

 

 

 

워크넷 화순군 일자리 정보
워크넷 화순군 일자리 정보

 

 

 

 

 

2. 화순군 일자리 취업사이트 모음  

 

민간, 알바, 공공등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복잡한 구직등록 없이 간편한 입사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빨리 취업하셔야 한다면 아래에 언급해 드린 취업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본문에서는 화순군 교차로 구인구직, 알바몬 화순군 검색된 정보를 활용했습니다. 근무지를 '전남 - 화순군'으로 설정하고 검색하세요. 

 

 

취업사이트는 이력서 첨삭, 면접족보, 취업후기, 기업분석 등의 자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중장년분들께서 이력서나 후기등을 잘 살펴보시면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취업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무료 일자리 취업사이트 TOP5 (+많은 사람들이 보는 글)

 

2023.08.03 - [분류 전체보기] - 취업 채용사이트 추천 TOP5 순위 장단점 비교

 

취업 채용사이트 추천 TOP5 순위 장단점 비교

취업사이트의 핵심은 양질의 일자리, 일자리 검색과 이력서 작성의 편리성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취업 채용사이트를 통해서 합격 팁이나 자소서, 면접, 월급 등의 자세한 후기도 확인이 가능

jwlee.tistory.com

 

 

 

 

 

화순군 교차로 일자리 정보
화순군 교차로 일자리 정보

 

 

 

 

포스팅을 작성한 날짜를 기준으로 화순군 교차로의 최신 일자리는 타타대우 호남중부 대리점 영업사원, 신세계백화점 미화 채용, 동원 F&B 광주공장 경비원 채용, 선라이트 11번 중도매인 도깨비상회 직원 채용, 예림치킨 주방가구 자재 영업관리 및 배송 직원, 한라상사 사무경리, 보은병원 간호사/원무과/조리사, 보광기업 지입차 기사, 대웅기전 전기하우징 전공 채용, 피엔씨네트웍스 전남/순천 파인힐스 신입골프 캐디 모집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화순군 알바몬 일자리 검색
화순군 알바몬 일자리 검색

 

 

 

 

현재 알바몬에서의 화순군 알바 채용정보는 한식 배달전문점 포장/주방보조/알바, 쿠팡간선기사, 운전병출신우대 바른소화물 운전기사 채용,  KMAC 키즈라라 어린이테마파크 현장요원 채용, 매일우유 배달 점장 채용, 도야짬뽕 평일 오전 홀서빙 채용, 카페 캐니스 스태프 채용, 주방보조 두루치기 정직원 채용, 메가커피 화순중앙점 알바 모집, 스타벅스 전남화순 DT점 바리스타 채용 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3. 화순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 (+공공근로) 

 
시군구에서 시행하는 일자리 복지형태의 공공근로는 대부분 단기 기간제 일자리입니다. 단기간 일자리를 통해서 일을 하고, 추후 실업급여 혜택등을 받는 분들도 많습니다.  정규직, 장기간 일자리를 찾는 분들은 위에서 언급한 구인구직 사이트, 워크넷등을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화순군 홈페이지에는 공공기관중심의 일자리와 민간일자리로 구분됩니다.  이번에는 민간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화순군 홈페이지 > 산업경제 > 구인구직 > 구인을 순서대로 선택하세요. 

 

 

 

 

화순군 홈페이지 민간일자리
화순군 홈페이지 민간일자리

 

 

 

주요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녹십자 화순공장 생산직 채용, 동면-주식회사 금호비앤디 순대 제조 생산직 채용, 보성군 NH농협은행 보성군지부 운전사원 채용, 능주고등학교 조리실무사 채용, 화순주류합동자회사 주류판매 영업사원 채용, 제일마케팅 입찰업무 사무보조 채용, 화순중앙병원 간호사 채용, 산내들나르샤 현장 근로자 채용 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화순군의 공공근로는 취업취약계층과 중장년, 노인분들에게 생계안정을 목적으로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시군구마다 시행시기와 내용은 다르지만, 연간 2회 상반기, 하반기 시행하고, 모집은 사업시작 1~2개월 전부터 채용합니다. 모집인원은 매년 차이가 있습니다. 통상 100명 수준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 공공근로 신청자격 : 만 19세 이상 75세 이하 근로능력자 중 기준중위소득 70% 이하 및 재산 4억 원 이하인 자 해당
  • 공공근로 근무조건 : 주5일제 적용 (다만, 연령에 따라서 차등) 근무 및 최저시급 (9,620원), 4대 보험 적용
  • 공공근로 신청방법 : 지자체 주민센터 오프라인, 온라인 가능 (신청가능여부 사전 심사)

 

 

 

 

4. 화순군 지원금 조회, 신청방법 

 

 

 

화순군청에서는 구직자 뿐만 아니라 생계안정과 군민들의 복지향상 위해서 다양한 예산편성을 하고 있습니다. 신청가능한 화순군 지원금을 아래에서 조회해 보시고, 자주 들어가서 공지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2024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 안내 | 공지사항 | 군정뉴스 | 열린군정 - 화순군청 홈페이지

2024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 안내 작성자 : 관리자등록일 : 2024-01-05 조회수 : 55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우리 지역 대학생들에게 사회 생활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www.hwasun.g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