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담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일당 여성 중장년 알바 워크넷)

리구엄 2024. 1. 4. 13:35
반응형

담양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구인구직 게시판, 교차로 및 채용사이트를 통해 민간, 공공, 일자리사업, 알바, 중장년, 여성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일당 여성 중장년 알바 워크넷)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담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일당 여성 중장년 알바 워크넷)
담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정보 (일당 여성 중장년 알바 워크넷)

 

 

 

 

 

 

홈페이지 채용정보와 공공근로, 구인구직 게시판등을 제대로 이용하시려면 구직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중장년분들께서도 급하게 일자리를 구하고 싶다면 잡코리아, 교차로, 알바몬 같은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목 차

1. 담양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2. 담양군청 일자리 취업사이트 모음

3. 담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공공근로)

4. 담양군 지원금 조회/신청 방법

 

 

 

 

1. 담양군청 일자리 채용정보 

 

 

실시간, 최신 담양군 일자리는 잡코리아, 알바몬, 사람인, 워크넷, 교차로 등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담양군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는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담양군청 홈페이지

 

 

 

 

 

담양군청 일자리 관련 정보는 청년 일자리 지원정책, 통계지도 > 일자리 맵을 통한 지역별 일자리 현황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담양군의 일자리맵에서는  민간, 워크넷의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업분석, 취업알선, 직무교육, 취업교육, 심리상담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청년 일자리 정책은 맨 하단의 각종 지원금 정책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일자리 맵에서 제공하는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메인페이지 > 통계정보 > 일자리맵을 순서대로 선택하세요. 

 

 

 

담양군 일자리 맵
담양군 일자리 맵

 

 

 

담양군 일자리맵 바로가기

 

 

 

 

 

 

일자리맵 담양군 일자리 현황

 

 

 

 

현재 담양군청 구인구직 일자리는 태청바이오주식회사 자재, 생산지원과 정규직 채용, 비제이무역 영업직, 메타포토리아 담양 호텔 드몽드 프런트 직원 채용, 진경환경 담양 환경미화원 (공중화장실, 버스승장장 청소) 모집, 늘찬애 식품생산관리직원 모집, 차오름 요양병원 영양사, 한국오텍주식회사 특장차 전장/차량전기배선 작업원 모집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재 담양군의 일자리는 100여 개이상 있습니다. 

 

특히, 중장년 분들이 자주 찾는 일자리를 유형별로 살펴보면, 음식점, 편의점, 마트, 캐셔, 경비, 청소(미화), 요양보호사간호조무사등으로 나타났습니다. 

 

 

 

 

 

 

2. 담양군청 일자리 취업사이트 모음  

 
민간, 알바, 공공등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복잡한 구직등록없이 간편한 입사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빨리 취업하셔야 한다면, 아래에 언급해 드린 취업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본문에서는 교차로를 통해서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지역을 '전남 -담양군'으로 설정하고 검색하세요.

취업사이트는 이력서 첨삭, 면접족보, 취업후기, 기업분석 등의 자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중장년분들께서 이력서나 후기등을 잘 살펴보시면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취업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무료 일자리 취업사이트 TOP5 (+많은 사람들이 보는 글)

2023.08.03 - [분류 전체보기] - 취업 채용사이트 추천 TOP5 순위 장단점 비교

 

취업 채용사이트 추천 TOP5 순위 장단점 비교

취업사이트의 핵심은 양질의 일자리, 일자리 검색과 이력서 작성의 편리성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취업 채용사이트를 통해서 합격 팁이나 자소서, 면접, 월급 등의 자세한 후기도 확인이 가능

jwlee.tistory.com

 

 

 

 

 

담양군 교차로 일자리 검색
담양군 교차로 일자리 검색

 

 

 

포스팅을 작성한 날짜를 기준으로 담양군의 교차로 최신 일자리는 타타대우상용차 영업사원 모집, 광주 신세계백화점 청소 직원 구함, 동원 F&B 광주공장 경비원 모집, 선라이트 농협광주공판장 11번 중도도매인 도깨비상회 직원 구함, 주방가구 자재 관리 및 배송직원 노집, 한라상사 사무 경리직원 모집, 명진 5톤 트럭 기사구함. 전기하우징 전공구함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알바몬 담양군 일자리 검색
알바몬 담양군 일자리 검색

 

 

 

알바몬 담양군 일자리 세부현황
알바몬 담양군 일자리 세부현황

 

 

 

현재 알바몬에서의 담양군 알바몬 채용정보는 BERT직원/알바 채용, 신식당 떡갈비 만들기/홀서빙/주방 채용, 팜스식자재마트 내 베이커리 평일 마감 알바채용, 투썸플레이스 담양백동사거리 평일 스텝 모집, 제조공정 품질관리 직원 채용, 바른 환경연구소 사무보조 채용 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3. 담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 (+공공근로) 

 
시군구에서 시행하는 일자리 복지형태의 공공근로는 대부분 단기 기간제 일자리입니다. 단기간 일자리를 통해서 일을 하고, 추후 실업급여 혜택등을 받는 분들도 많습니다.  정규직, 장기간 일자리를 찾는 분들은 위에서 언급한 구인구직 사이트, 워크넷등을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담양군의 공공근로는 취업취약계층과 중장년, 노인분들에게 생계안정을 목적으로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시군구마다 시행시기와 내용은 다르지만, 연간 2회 상반기, 하반기 시행하고, 모집은 사업시작 1~2개월 전부터 채용합니다. 모집인원은 매년 차이가 있습니다. 통상 100명 수준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 공공근로 신청자격 : 만 19세 이상 75세 이하 근로능력자 중 기준중위소득 70% 이하 및 재산 4억원 이하인 자 해당
  • 공공근로 근무조건 : 주5일제 적용 (다만, 연령에 따라서 차등) 근무 및 최저시급 (9,860원), 4대 보험 적용
  • 공공근로 신청방법 : 지자체 주민센터 오프라인, 온라인 가능 (신청가능여부 사전 심사)

 

 

 

4. 담양군 지원금 조회/신청 방법

 

 

 

담양군에서는 청년, 노인분등의 생계안정과 취업지원을 위해서 다양한 예산편성을 하고 있습니다. 신청가능한 담양군 지원금을 아래에서 조회해 보시고, 자주 들어가서 공지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지원사업 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문의처
청년 희망디딤돌
통장 지원
주소지가 담양군이며, 만18~39세이하 청년
6개월 이내 3개월 이상의 근로경력이 있는 자
가구소득인정액이 기준중위소득 120%이하인 자
매월 일정금액(10만원) 적립시, 동일금액 3년간 지원 적립
매월 20만원(본인 10, 지원 10), 3년간 적립
읍·면사무소
방문신청
참여소통실 인구청년정책팀 ☎ 380-3222
청년 취업자
주거비 지원
전세 또는 월세 주택에 거주중인 만18~39세 이하 청년
6개월 이내 3개월 이상의 근로경력이 있는 자
가구소득인정액이 기준중위소득 150%이하인 자
월 100천원 (12개월) 읍·면사무소
방문신청
참여소통실 인구청년정책팀 ☎ 380-3222
청년 문화복지카드
지원
도내 2년 이상 거주한 21세에서 28세 청년 문화복지비 연 20만원(체크카드) 농협은행 누리집(온라인) 또는 읍·면사무소 방문신청 참여소통실 인구청년정책팀 ☎ 380-3222
관내 고교·대학생
기숙사비 지원
관외 전입 후 6개월이 경과한 관내 고등·대학교 기숙사 또는 월세주택 거주 학생 기숙사비 250천원/학기당 소속 학교 신청 참여소통실 인구청년정책팀 ☎ 380-3221
관내 군부대원 주거
관리비 지원
관외 전입 후 12개월이 경과한 관내 군부대원 독신자 아파트 관리비 200천원/1년 소속 군부대 신청 참여소통실 인구청년정책팀 ☎ 380-3221
일자리
통합지원센터 운영
담양읍 객사4길 33 취·창업 관련 정보 연계 및 구직자 구직활동 지원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직능교육 추진
경제교통과 일자리정책팀 ☎ 380-3129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탄소중립 스마트그린 프로젝트) 담양군 거주(거주 예정인) 만39세 이하 청년 저탄소 산업 및 스마트공장, 친환경적 제조시스템 도입 등 지역 혁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