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및 공공 민간 구인구직 정보 찾는 방법

리구엄 2022. 1. 2. 12:34
반응형

부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일자리 창출 소식등과  공공 민간부문의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용한 취업포털 사이트를 활용하여 청년, 중장년, 주부, 정규직, 알바 등의 다양한 일자리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부천시는 대표적인 핵심 수도권 지역으로서 경제 발전과 고부가가치 지식기반 구축과 5대 특화산업으로 ① 로봇산업을 고도화 하고 ②금형산업 국가 금형 허브화  ③ 조명산업 신성장 동력화  ④ 패키징산업 허브화 ⑤ 세라믹 산업 육성 기반 구축등으로 발전기반을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부천시는 유통,문화,지역상권이 어루러져 일자리 창출과 고용에도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천시청에서 제공하는 일자리는 아래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부천시청 일자리 알아보기 

 
부천시청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같은 취업포털사이트를 활용하여 일자리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부천시청의 일자리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추가정보 입력없이, 누구나 열람이 가능합니다.

 

① 먼저, 부천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가세요. 메인 화면 사단에 분야별 정보를 클릭하세요.

부천시청에서는 분야별로 청년일자리, 부천일자리센터, 일드림센터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일드림센터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부천시가 기업과 근로자 훈련, 서비스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취업창업 연계형 센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청년부터 신중년 그리고 자격증, 창업등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교육 및 취업 정보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년부문 부터 살펴보면, ERP정보관리자, 물류2급 자격증 소유자 교육 및 취업지원, 전산응용부품가공 CAD, CAM, MCT 인력양성 취업연계형 교육등이 잘 구비되어 있으며, 기타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업가 양성 과정등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일자리 드림센터 바로가기

 

 

부천시청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일자리 이외에 민간부문의 일자리를 찾으시려면 민간취업포털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용노동부와 연계되어 운영되는 워크넷, 민간취업사이트 잡코리아 벼룩시장의 일자리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천시청 워크넷 일자리 안내

 
부천시청에 게재되어 있는 워크넷과 워크넷을 접속하셔서 지역검색으로 들어가시는 것은 같은 워크넷입니다. 
워크넷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추가정보 없이 누구나 열람이 가능합니다. 

 

 

 

먼저, 워크넷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상단 좌측의 지역워크넷 > 지역을 경기도 > 부천시를 순서대로 선택하세요. 

부천시청의 워크넷을 바로 접속하면, 이미 검색되어진 상태의 화면이 보여집니다. 참고하세요

 

 

 

포스팅시점을 기준으로 약 1,800여건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주요 일자리를 찾아보겠습니다. 사무기기, 프로젝터, PC납품설치 AS업무 직원 모집, 요양보호사, 납품/운전직, 요양원내 조리사, 창고관리 직원, 사회취약층 일자리 창출 회사 사무직 모집, 생산직, 전기판넬, 물류센터 야간직원, 방문 재가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아파트 경비, 미화원, 토목기술자, 배송직원등의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부천시 워크넷 일자리 바로가기

 

 

 

부천시 잡코리아 일자리 안내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일자리는 민간기업이나 공채, 대기업과 직무별로 검색등이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를 비교 검색하는데 유용합니다. 

 

먼저, 잡코리아를 접속하세요. 그리고 지역별 세부메뉴에서 경기도 > 부천시를 순서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https://www.jobkorea.co.kr/recruit/joblist?menucode=local&local=B000#anchorGICnt_4 

 

경기도 채용정보 | 잡코리아

경기도 직무와 관련된 채용속보, 헤드헌팅 채용공고 등 모든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www.jobkorea.co.kr

 

 

포스팅 시점에 약 6,400여건의 일자리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주요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대기업 마케팅/점포개발/영업관리, 자동화기계설계 직원, 식품 배송, 대형트럭기사, 화장품 회사 직군별 채용, 학습 교재 출판회사 출판관리직, 촬영작가, 의료기기 기구설계, 배송/영업팀,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아파트 경비, 미화, 출동경비직, 대형유통회사 판매직, 차량렌트 영업관리 사무직, 에어컨 수리기사, 고객센터 상담사,

인테리어 현장직 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 벼룩시장 일자리 알아보기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등의 생활정보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없이 구인회사 홈페이지에서 직접지원 하는 방법과 회원가입을 통한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벼룩시장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지역선택에서 경기도 > 부천시를 순서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시점을 기준으로 약 1900여건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대형마트 미화원, 식자재마트 공산담당 직원, 전기공사 기능사 자격증 소지자 모집, 절단/절곡/V컷팅기사, 정수기 코디네이터, 버스기사, 자동차 부품 생산모집, 주방직원 및 홀서빙, 에어컨 설치기사, 선반가공, 구내식당 조리기사, 아파트 경비원, 미화직, 병원 조리원,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행사도우미, 유통회사 계산원/판매직, 택배배달, 배송라이더 등의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맺음말 

부천시청에서 제공하는 취업정보 및 교육, 창업등에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민간채용사이트에서 즉시취업이 가능한 일자지 찾는 방법과 채용가능한 일자리를 알아보았습니다. 

 

부천시청 홈페이지이외에 민간취업사이트인 잡코리아, 벼룩시장,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등을 통해서 일자리를 찾으시면 보다 신속하고 비교 가능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지원하는 경우에 근무조건 및 임금등에 대해서는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