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동구청 홈페이지 일자리 민간채용사이트 활용방법

리구엄 2021. 12. 22. 13:29
반응형

남동구청에서 제공하는 채용정보와 공공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중장년, 알바, 주부, 민간 취업 등의 다양한 일자리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남동구는 도시와 농촌이 병존하는 개발잠재력이 풍부한 지역에서 이제는 산업의 메카인 남동인더스파크를 운영하는 등의 경제회생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남동구청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남동구청 일자리 알아보기

 

 
남동구청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같은 민간취업사이트를 이용해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남동구청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추가정보 입력없이, 누구나 열람이 가능합니다.

 

남동구청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먼저, 홈페이지 우측 세로메뉴에 일자리 정보를 선택하시거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상단 메뉴 중간 우측에 분야별 정보를 누르시고, 하단의 세부메뉴중 '일자리/사회적경제' 부분을 선택하세요.  

 

 

먼저, 남동구청 홈페이지 우측 세로메뉴에 있는 'JOB 일자리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메뉴를 클릭하면, 실시간 채용정보로 현재 구인하고 있는 일자리가 보입니다.  

 

 

실시간 채용정보 옆에 '전체보기'를 누르시면, 좀 더 편하게 일자리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보기 > 남동구 일자리센터 > 채용정보 순서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요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간호조무사, 재가요양보호사, 영업사원, 포장직 알바, 라이브커머스 지원스탭, 대리점 사원, 생산직 정규직, 통신관련 장비 수리 현장직, 건설현장직, 건설현장 안전감시단, 공압기기 조립업무, 아파트 세대 소독워, 경비, 미화, 보안경비직, 품질관리 경력자, 분양기획관리 임대사무원, 부동산 공인중개사/실장, 단체급식 조리원/영양사, 마스크 생산등의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뉴 탭에서 분야별 정보 > 일자리/사회적 경제를 누르시면, 일자리센터 업무와 찾아오는 길, 정책소개등이 나와 있으며, '채용정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남동구청 일자리 바로가기

 

 

남동구청에서 게시돼 실시간 구인구직 정보과 공공부문 일자리 이외에 희망하는 민간일자리를 찾으시려면 민간 취업사이트를 같이 활용하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워크넷, 잡코리아와 벼룩시장의 일자리를 아래에서 확인하겠습니다. 

 

 

남동구청 워크넷 일자리 알아보기 

 

 
남동구의 취업정보는 지역워크넷 취업사이트를 직접 접속하셔서 구인정보를 찾아보셔도 됩니다. 

 

먼저, 워크넷 홈페이지 - 지역워크넷 - 인천 - 남동구를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다른 취업사이트도 접속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지역검색이나 직무 등을 선택하여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시점에 대략 2,652여건의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주요 일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데이케어센터 행정사무직원,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생산직 신입 및 경력직원, 주간보호센터 사회복지사, 아파트 경비 및 회사 보안경비직, 보안시스템 구축전문가, 너트류 자동 탭기게 오퍼레이터 직원, 분양기획관리 및 임대사무원, 식품 제조업 생산직, 식자재 배달, 물류 센터 배송/배달, 실내인테리어 현장기사, 경리보조, CAD, 미화/청소, 목자재 입출고 및 현장직원, 남동공단내 150여개의 생산직 모집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남동구 워크넷 일자리 바로가기

 

 

이번에는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보다 많은 채용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잡코리아 사이트를 일자리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남동구 잡코리아 일자리 알아보기 

 

 
잡코리아등에서 제공하는 일자리는 공기업 채용, 민간기업 중심의 채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와 거주지, 임금조건등을 꼼꼼히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잡코리아에 접속 > 지역별 세부메뉴에서 인천시 > 남동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https://www.jobkorea.co.kr/

 

잡코리아 - 대한민국 대표 취업플랫폼

대한민국 대표 취업플랫폼 잡코리아에서 실시간 채용정보, 맞춤채용추천, 연봉, 기업정보, 합자소 등 취업에 필요한 사이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www.jobkorea.co.kr

 

 

 

잡코리아를 통해 인천시 > 남동구로 일자리를 검색한 결과 약 5,500건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주요 일자리로는 시공품질 현장기술자, 생산관리 경력직, 기구설계 직원, 무역담당자, 커피/카페전문점 베이커리 직원, 화장품 국내외 영업, 폴딩도어/강화도어 시공직원, 고객센터 인아웃상담,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경비/보안, 건설현장 안전감시단, 포토샾/일러스트 담당자, 회로 설계, 남동공단내 제조업 채용 100여건, 기계설비/화학취급 80여건등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벼룩시장의 구인구직 정보를 아래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신문) 배포하여, 보다 효과적이고 즉시취업이 가능한 일자리가 많습니다.

 

남동구 벼룩시장 일자리 알아보기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등의 생활정보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구인회사 홈페이지에서 직접지원 하는 방법과 회원가입을 통한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벼룩시장에 접속 > 지역선택에서 인천시 > 남동구를 각각 선택하시면 됩니다. 

  

포스팅 시점에 2,200여건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벼룩시장에서 검색된 구체적인 채용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유통부문 리테일 홈쇼핑, 유명프랜차이즈 식당/홀서빙, 식자재 납품배달, 물류배송/배달, 회사경비보안, 미화/청소, 홈쇼핑 아웃바운드 TM, 마트 공산/식품 담당업무, 병원 조리사, 간호조무사, 치과 간호실장,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현장건설직, 경량철골 담당직원, 화장품 조립/포장 담당, 구내식당 조리사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남동구청의 일자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남동구청에서 제공하는 채용정보는 즉시 취업이 가능하고 청년층의 취업연계 교육 및 중장년층과 경력단절 재기가 필요한 분들에게 필요한 일자리가 많습니다. 

남동구청 홈페이지의 채용정보 뿐만 아니라 민간기업의 취업사이트인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벼룩시장, 시설잡등을 통해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반응형